닫기
C.I

코퍼리트 심볼

코퍼리트 심볼은 코퍼리트 컬러, 코퍼리트 로고타입과 더불어 기업을 대표하는 최고의 시각적 상징물로 기업 C.I.P(Corporate Identification Program)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코퍼리트 심볼은 기업의 공식적인 표시 및 모든 시각전달매체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중심적 역할을 한다. 본 코퍼리트 심볼은 PNS의 비전과 공간을 상징하고 있으며, 본 회사의 주사업을 모티브로 하여 표현하였다.
인간의 삶에서 가장 크게 차지하고 있는 '공간'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본 심볼은 독창성, 가시성, 조형성, 시대성, 주목성에 중점을 주어 대중의 입장에서 친숙함을 갖도록 제작되었다.

코퍼리트 로고타입

코퍼리트 로고타입은 기업을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물로써 고딕체의 남성적이고 강한 이미지에 라운드를 결합함으로써 시대환경에 새롭게 적용될 수 있는 이미지로 가독성을 높이고 심볼과의 조합을 고려하여 기업이미지의 상승효과를 나타내고자 하였다.
코퍼리트 로고타입은 기업의 C.I.P(Coporate Identification Program)의 중요한 요소이다.
코퍼리트 로고타입은 사인류, 각종 서식류, 차량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기업의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중심적 역할을 한다. 로고타입은 코퍼리트 심볼과의 분리사용이 가능하다. 로고타입은 메뉴얼에 제시된 사용규정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형을 변경하거나 글자의 간격을 조정하여 사용할 수 없다.

시그니춰

본 시스템은 기업의 통일된 이미지 형성과 이의 누적효과를 위하여 심볼과 로고타입을 가장 합리적으로 조합시킨 기업의 정식 표기로써 기업이미지를 인식시키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다.
본 시그니춰는 적용매체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가질 수 있는데, 이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기능이나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유형의 조합 배열방법을 제시한 것이다.